유방클리닉

진료 체험하기

내원하셔서 당일 검사하신 모든 결과를 듣는 과정이 One-Stop 체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
01.진료접수 더블유외과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안내에서 접수를 하세요.
02.전문의 문진·임상검진 전문의가 환자의 증상을 듣고,
직접 촉진하여 이상 여부를 살펴 봅니다.
03.탈의 전문의 검진 후 검사가 필요하신 분은
편안한 검사용 가운으로 갈아 입습니다.
04.유방 촬영 검사 유방의 X-ray 촬영을 통하여 미세석회 및 종양의
유무 등 유방의 영상 결과를 관찰합니다.
05.유방 초음파 검사 유방 촬영의 보조적 또는 증상이 있는 젊은 여성, 임산부, 수유중인 여성 등에서 일차적으로 유방 임상 검진 및 영상 검사에서 이상이 발견된 경우 즉시 그 병변에 대해 세침흡인 검사가 시행됩니다.
06.조직 검사 임상 검진 및 영상 검사에서 이상이 발견된 경우
즉시 그 병변에 대해 조직 검사가 시행됩니다.
07.검사 결과 상담 당일 받은 모든 검사에 대한 결과를 듣고 귀가하시게 됩니다.
단, 조직 검사 결과는 4~7일 정도 후에 알 수 있습니다.
08. 조직검사 결과 상담 조직 검사의 결과를 빠른 시일 내에 환자에게
알려 다음 치료로 신속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.